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쇼미더머니6 '한해'ㆍ'양홍원' 뜨고...'해쉬스완', '네스' 탈락

정자연 기자   2017년 08월 12일(토) 제0면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양홍원 '디스랩' 눈길...'한해' 돋보이는 센스로 승리 이끌어


‘쇼미더머니6’에서 뜨는 별 지는 별이 나왔다.

한해가 새롭게 주목을 받고 에이솔, 해쉬스완, 네스, 라이노가 아쉽게 탈락했다. 양홍원(영비)은 봐주기 없는 살벌한 디스랩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이하 ‘쇼미6’)에서는 타이거JK&비지, 다이나믹 듀오, 박재범&도끼, 지코&딘 팀의 배틀이 펼쳐졌다.

첫 번째 대결에서는 타이거JK&비지 팀이 박빙의 대결을 펼쳤다.

블랙나인과 라이노는 날 선 ‘디스 랩’을, 우원재와 에이솔은 13세 래퍼 조우찬을 향해 집중 공격을 했다.

3라운드 매니악과 한해의 대결에서 매니악은 본격 배틀이 시작되기 전에 “한해. 이름 영어로 하면 원썬이다”라며 예선을 탈락한 원썬을 언급했다.

이어 한해는 “원썬이라고 하셨죠? 허리 부러질라구”라고 맞받아쳤다. 한해는 가사의 센스가 돋보이는 디스랩을 선보여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쇼미더머니 한해 양홍원 에이솔 해쉬스완,  Mnet '쇼미더머니6' 방송 화면 캡처
쇼미더머니 한해 양홍원 에이솔 해쉬스완, Mnet '쇼미더머니6'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양홍원(영비)과 네스 역시 서로를 향한 기 싸움을 펼쳤다.

디스 랩 배틀에 앞서 네스는 양홍원(영비)을 향한 영상 편지로 “‘고등래퍼’에서 간신히 비빈 실력으로 여기에서 먹힐 거라 생각하지 마. 여기서 너 아무것도 아니야”라고 말했다. 그러자 양홍원(영비)은 “이 사람 주제를 모르는 것 같다”고 분노했다.

뜨거워진 열기 속에서 두 사람의 디스 랩 배틀이 시작됐다. 첫 포문을 연 건 네스. 네스는 양홍원이 처음 등장했던 ‘고등래퍼’ 당시 교복을 입고 등장해 “‘고등래퍼’ 너 딱 그 정도. 랩하는 하정우? 난 널 살인하는 추격자. ‘고등래퍼’ 우승했다고 힘 좀 들어갔네. 홍원아 힘 빼. 이번엔 너한테 마이크 건네줄 서출구도 없어. (조)우찬이가 몇 살 더 먹었으면 넌 여기 없겠네”라고 디스했다. 

그러자 양홍원(영비)의 표정은 싸늘하게 굳었다. 그러더니 분노에 찬 목소리로 “얘가 어떻게 여기까지 올라왔지?”라고 디스 랩 시작을 알렸다. 이후 양홍원(영비)은 “교복 빼입고 나와도 못 붙어. 네 싱글 홍보해, 내가 네 롤모델. 대충 할랬더니 스위츠비츠도 우승후보래”라는 랩으로 네스에게 맞받아쳤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