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부천 상공인들, 골프치며 지역사회 불우이웃 돕기 동참

오세광 기자   2017년 09월 25일(월) 제0면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상공인골프대회
▲ 상공인골프대회

부천상공회의소는 최근 안성에 있는 신안CC에서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제5회 부천상공회의소 회장배 상공인 친선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부천 관내 상공인들의 단합과 결속을 통해 부천지역 경제 활성화 기틀을 마련하고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금마련을 위해 열렸다. 이날 2천428만 원의 성금이 모금됐고 성금 전액은 부천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된다.

행사에는 조성만 부천상공회의소 명예회장, 강병곤 ㈜페어차일드코리아반도체 대표이사, 이영식 지지엠 대표, 이형춘 삼광정밀공업 대표, 박수종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 이사장, 조휘석 부천테크노파크발전협의회 회장, 이상민 부천융합지회 회장, 최영주 부천벤처협회 회장, 이종철 부천수출기업협의회 회장 등 부천지역 상공인 160여 명이 참석했다.

이영식 부천상공회의소 부회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흔쾌히 후원에 참여해 주신 상공인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여러분의 결정이 우리 부천시 발전의 큰 밑바탕이 될 거라고 확신한다”면서 “앞으로도 소속 기업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계속 힘써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천용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는 부천 관내 상공인들 간의 단합과 우의 증진을 넘어서 지역사회의 불우한 이웃을 돕는 일에 모든 상공인들이 함께한다는 뜻이 있는 매우 의미 있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어려운 이웃을 돌볼 수 있는 지역공헌사업들을 수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이날 골프대회에서 우승은 이종철 ㈜리텍 대표이사가 차지했으며 메달리스트는 남자부문 나영태 부천상공회의소 CEO클럽 회원, 여자부문 김화숙 진흥산업㈜ 대표이사에게 돌아갔다.

부천=오세광기자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