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미운 우리 새끼’ 컨테이너→부자, 도끼의 파란만장 인생사 #박수홍父 울릉도 여사친

박화선 기자   2017년 10월 22일(일) 제0면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SBS ‘미운 우리 새끼’ 59회  1/4 궁상민과 1 도끼의 만남 2탄
▲ SBS ‘미운 우리 새끼’ 59회 1/4 궁상민과 1 도끼의 만남 2탄
22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 59회에서 이상민이 방문한 래퍼 도끼의 파란만장한 인생사와 박수홍 부자의 울릉도 방문이 공개된다.

# 오늘도 편의점에 나타난 토니
강남과 함께 양손 가득 편의점 음식을 사서 도착한 곳은 샘 오취리 하우스. 명절에 고향에 가지 못하는 외국인 친구들을 위해 명절음식을 해 준다면서 인스턴트 사골곰탕, 냉동만두, 육포, 쥐포로 명절 음식을 한다고?

기대 반, 의심 반으로 지켜본 편의점 음식은 과연 어떤 맛? 한국, 일본, 가나 3국 미운 우리 새끼들이 모여 나누는 대화가 공개된다.

# 아버지의 고향 울릉도에 간 수홍 부자
울릉도에 도착한 수홍부자는 물회맛집으로 향하고, 그들을 활짝 웃게 만든 울릉도 별미가 공개된다.

그 날 오후 고향에서 여사친을 만난 아버지. 두손 꼬옥~ 잡고 뜨거운(?) 우정을 과시하는데, 수홍을 깜짝 놀라게 한 아버지와 여사친의 진실은?

# 1/4 궁상민과 1 도끼의 만남 2탄
고급진 도끼가 원래부터 부자가 아니었다고? 컨테이너 박스에 살았던 시절부터 정상에 우뚝 서기까지.

도끼의 파란만장한 인생사에 감탄하는 궁상민, 이에 질세라 과거 호텔에 살았었다며 귀여운 허세(?)까지 부리는데…

그저 바라만 봤던 도끼의 럭셔리 스포츠카 탑승이 실현된다.

SBS ‘미운 우리 새끼’ 59회는 22일(일요일) 밤 9시5분 방송된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