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스타워즈:라스트제다이’ 14일 전 세계 동시개봉

허정민 기자   2017년 12월 08일(금) 제0면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스타워즈
세계를 열광시킨 블록버스터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오는 14일 전 세계 동시개봉한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돼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다.

마크 해밀,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오스카 아이삭과 아담 드라이버 등 전편의 흥행을 이끌어낸 주역들, 그리고 도널 글리슨과 앤디 서키스를 비롯해 베니치오 델 토로가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제는 팬들의 가슴 속에 영원한 ‘레아 공주’로 남게 된 캐리 피셔의 유작이기도 하다.

라이언 존슨 감독이 이번 편을 필두로 새로운 ‘스타워즈’ 시리즈 3부작을 통해 새로운 시대를 연다. 역대 박스오피스 1위의 흥행 기록을 세운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서 연출로 활약한 J.J. 에이브럼스가 이번에는 제작으로 참여했다.

특히 ‘스타워즈’가 첫 선을 보인지 40년이 되는 올해 개봉해 더욱 특별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공개되는 모든 것이 올 겨울 전 세계를 열광시킬 단 하나의 최강 블록버스터로서의 면모를 기대하게 만든다. 2D와 3D, IMAX 2D, IMAX 3D, 4D 등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된다. 12세 관람가
▲ 스타워즈1
▲ 스타워즈2

허정민기자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