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3인방, 살벌한 PC방 일탈! 순박함은 컨셉인거야?

박화선 기자   2017년 12월 07일(목) 제0면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0회에 페트리와 핀란드 3인방
▲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0회에 페트리와 핀란드 3인방
7일 방송될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0회에서 페트리와 핀란드 친구 3인방의 한국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여행 넷째날 맑은 가을하늘이 펼쳐진 가운데 페트리와 핀란드 친구 3인방은 막걸리로 유쾌한 하루를 시작한 사연부터 창덕궁에서 아리따운 왕후가 된 사연, 핀란드 친구 빌레가 여행지에서 꼭 하는 로맨틱 인증법, 여행 마지막 밤을 위한 빌푸의 버킷리스트 로맨틱 선상 파티 등이 공개된다.

특히 핀란드 친구들은 한국 PC방 체험중 순박해 보였던 이제까지와는 달리 진지한 눈빛과 현란한 손기술을 선보이더니 거침없이 욕설하는 모습을 보여 페트리와 MC들을 당혹케 한다. 

그리고 어김없이 찾아온 이별의 시간. 순박했던 핀란드 친구들과 페트리는 아쉬움에 포옹을 하는데…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0회는 7일(목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