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비행소녀’ 김현정, 모델견 ‘짱이’와 럭셔리 하우스 공개! #김지민·EXID 하니&혜린 #조미령·김풍 ‘똠얌꿍 라면’ 레시피

박화선 기자   2018년 02월 12일(월) 제0면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MBN ‘비행소녀’ 24회
▲ MBN ‘비행소녀’ 24회
12일 MBN ‘비행소녀’ 24회에서는 가수 김현정이 럭셔리 하우스에서의 일상을 공개한다.

90년대 가요계를 휩쓸었던 롱다리 미녀 가수 김현정의 일상이 첫 공개된다. 그녀는 “제가 뭘 보여드릴 수 있을까 고심하다가 출연을 결심했다”고 출연 소감을 전한다. 

김현정은 모델로 활동 중인 반려견 ‘짱이’와 사는 싱글 하우스를 공개, 리얼한 민낯과 그녀가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있는 ‘휴대용 가스버너’를 소개한다. 

집에서 휴대용 가스버너를 사용한다는 그녀는 자신만의 고기 굽는 철학을 공개하고, 8년째 배우고 있는 요가를 선보이는 등 허당미 가득한 반전 모습을 전한다.

코미디언 김지민은 평소 절친한 EXID 하니, 혜린과 함께 롱보드를 배우며 연애관에 대해 입을 연다. 혜린은 “언니는 멋있게 사는 것 같다. 그런데 가끔은 외로울 것도 같다”라고 물었고, 이에 지민은 “너무 재미있게 살고 있어서 연애의 필요성을 못 느낀다. 이런 얘기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내가 선배로서…”라고 공개 연애 선배임을 밝히며, 공개 연애 후유증을 토로한다. 

한편, 배우 조미령은 혼밥의 대가 김풍을 만나 ‘똠얌꿍 라면’ 레시피를 전수받는다.

MBN ‘비행소녀’ 24회는 12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