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벚꽃축제 오세요” …SK인천석유화학 개방

김준구 기자   2018년 04월 11일(수) 제0면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SK행복나눔벚꽃축제 사진2
▲ SK행복나눔벚꽃축제 사진2

SK인천석유화학이 지난 11일부터 16일까지 회사 내 벚꽃동산을 지역 주민들에게 개방하고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선보이는 ‘SK 행복나눔 벚꽃축제’를 연다.

SK벚꽃동산은 전체 11만5천㎡ 규모로 약 1.5km 길이의 산책로를 따라 총 600여 그루의 벚꽃나무가 울창한 군락을 이루고 있어 지역의 대표적 벚꽃명소로 손꼽힌다.

유명 만화가인 강풀의 웹툰을 영화화한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촬영지로 알려져 있다.
SK인천석유화학은 매년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일반시민들이 봄의 낭만과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약 1주일간 벚꽃동산을 개방하고 있다.

지역의 벚꽃축제 대명사가 되면서 지난해에만 5만6천여 명이 이 곳을 찾았다. SK측은 봄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벚꽃동산에 노천카페와 쉼터 등 가족단위 휴식공간을 대폭 확대했다.

또 페이스 페인팅·추억의 포토존·전통놀이 체험·건강 지압길 등 다양한 테마존을 알차게 꾸며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보인다.

특히, 주말인 14·15일 오후에는 봄날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풍성한 문화공연도 더해질 예정이다. 사내 녹지를 보존하고 깨끗한 환경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해에 이어 구성원들이 직접 벚나무와 잣나무 등을 식수하는 ‘SK 1인 1나무심기 캠페인’도 11일 개방 첫날 함께 진행된다.

SK인천석유화학 관계자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화합과 소통의 장인 벚꽃축제를 열어 매우 기쁘다” 며 “관람객들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벚꽃축제는 11일부터 16일까지 엿새간 이어지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김준구기자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