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인천시·인천TP, 해외사무소 모집

양광범 기자   2018년 06월 14일(목) 제0면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인천시와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는오는 22일까지 인천지역 중소기업들의 효율적인 해외시장판로 개척을 위한 인천시 지정 해외무역사업소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상지역은 동남아시아 미얀마(양곤), 태국(방콕), 인도(뭄바이), 베트남(호찌민) 등 4개 국가다. 해외무역사무소는 인천 시장개척단 현지업무를 대행하며, 인천지역 기업들이 현지 출장에 나설 경우 비즈니스 라운지(사무공간)를 제공하게 된다. 또 수출 초보기업들을 대상으로 시장정보를 제공하고, 현지 예약업무를 돕게 되며, 시장조사, 바이어 발굴 등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하게 된다.

신청 자격은 해외 대상지역에 있고, 2년 이상 관련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업체로, 대상지역에 있거나 현지법인, 지사, 사무소 등 사업 추진기반을 보유한 업체에 주어진다. 아울러 현지언어나 영어가 능통하고, 한국어와 영어로 서류 작성과 통역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다만, 해외 현지에 직접 거주하지 않거나 직영 사업체, 지사를 보유하지 않고 있거나 현지 사업체가 법정관리, 기업회생 신청 및 청산절차 중인 업체는 대상에서 제외한다. 인천시 수출지원단 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있거나 최근 3년간 인천지역 유관기관 해외마케팅 지원사업에 참여 중인 업체를 우대한다.

양광범기자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