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블랙핑크, 15일 오후 5시 V라이브 컴백 카운트다운

장영준 기자   2018년 06월 13일(수) 제0면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블랙핑크의 컴백 기념 V라이브 'SQUARE UP COUNTDOWN LIVE' 포스터. YG엔터테인먼트
▲ 블랙핑크의 컴백 기념 V라이브 'SQUARE UP COUNTDOWN LIVE' 포스터. 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가 V라이브를 통해 컴백 당일 1시간 먼저 팬들을 만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의 컴백 기념 V라이브 'SQUARE UP COUNTDOWN LIVE'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블랙핑크는 짙은 핑크빛 조명을 받으며 무결점 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방송에 앞서 블랙핑크는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모습의 블랙핑크를 보여드리고 싶어 많이 노력했다”며 “데뷔 때로 돌아간 듯 설레고 기대된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블랙핑크는 오는 15일 오후 5시, 컴백 1시간 미리 V라이브를 통해 팬들을 찾아간다. 이번 V라이브는 블랙핑크의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SQUARE UP)' 발매를 앞두고 카운트다운을 함께 하는 시간을 꾸린다.

멤버들은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 올릴 전망이다. 블랙핑크는 또 신보 '스퀘어업' 실물 앨범의 첫 선을 보이며 수록곡을 소개하는 등 이번 새 앨범에 대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특히, 이번 V라이브에서는 채널플러스를 통해 팬들에게 질문과 소원을 받고, 멤버들이 직접 답하고 소원을 들어주는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공모를 위한 폼은 블랙핑크 채널플러스 공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14일 오전 9시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15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 블랙핑크의 데뷔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은 '싸워 보자' '붙어 보자'라는 뜻으로 '당당하게 맞서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뚜두뚜두'는 세련됨과 강렬함이 돋보이는 힙합곡으로, '뚜두뚜두'라는 신선한 의성어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시크하고 당당한 여성의 표상을 가사에 담았다.

장영준 기자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