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사무엘, 강다니엘 지목으로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감사하다"

장영준 기자   2018년 06월 14일(목) 제0면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사무엘이 강다니엘의 지목으로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인스타그램
▲ 사무엘이 강다니엘의 지목으로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인스타그램
가수 사무엘이 워너원 강다니엘의 지목을 받아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무엘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사무엘은 "워너원 강다니엘 형의 지목으로 2018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 이렇게 뜻 깊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저의 응원이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이 지속적으로 이어졌으면 좋겠다. 그리고 저는 지목하지 않고 많은 분들께서 뜻 깊은 일에 동참해주시기를 소망하겠다"라며 동참을 독려했다.

사무엘은 준비한 얼음물을 머리에 쏟아 부으며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마무리했다.

한편 미니 2집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TEENAGER)'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사무엘은 아리랑TV '팝스 in 서울' MC, 드라마 '복수노트2' 촬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차세대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