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당선소감] 신동헌 광주시장, “광주시민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음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한상훈 기자   2018년 06월 15일(금) 제0면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KakaoTalk_20180614_003241775

오늘의 승리는 광주의 변화를 열망하는 광주시민의 승리입니다. 저를 믿고 선택해 주신 광주시민 여러분께 먼저 감사드립니다. 

지난 16년간 무능하고 무책임했던 자유한국당의 지역독주를 막아달라는 절박한 심정으로 저를 선택해주신 한 분 한 분의 마음을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운동을 하며 많은 시민분들을 만났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한 분 한 분과 나눈 많은 이야기를 가슴에 담고 무거운 책임감으로 업무에 매진하겠습니다. 

선거 기간동안 시민들과 약속한 교통난과 난개발 문제를 적극 해결하고 교육예산 2배로 확대해 부끄럽지 않은 교육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시민존중 복지로 장애인과 노인 등 어려움이 큰 이웃과 함께하는 광주를 만들고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이 일할 맛 나는 광주로 거듭나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

특히, 농업인의 어려움을 가장 잘 아는 시장이 되고, 문화광주로의 도약을 위해 광주의 문화인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광주시민의 삶을 최우선으로 살피겠습니다. 광주시민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음을, 시민 중심 행정을 통해 보여드리겠습니다.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홍승표 후보와 남궁형 후보, 하성권 후보께도 감사와 함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