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당선소감] 조광한 남양주시장, “명품도시 남양주시 구현 할 터”

하지은 기자   2018년 06월 15일(금) 제0면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당선축하

남양주 시민 여러분과 희생을 마다하지 않고 도와준 자원 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저 조광한은 이번 선거 승리가 전 당원이 하나 되어 이룬 원팀 남양주 민주당의 승리로 믿습니다. 또 위대한 남양주 시민의 승리로 확신합니다. 

우선, 승리의 기쁨보다 남양주의 발전에 대한 책임감이 앞선것도 사실입니다. 남양주 발전에 저의 모든 것을 바치며 일 잘하는 시장이 될 것을 남양주 시민 모두에게 먼저 약속드립니다. 철도교통의 혁신, 신산업 경제중심지의 건설, 교육중심 도시로의 발전, 문화ㆍ예술단지의 조성, 남양주 발전을 가로막는 각종 규제를 합리적으로 조정하겠습니다. 

이 모두 힘든 일이지만 제가 가진 모든 능력을 쏟아부어 수도권 동북부의 중심도시 남양주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특히 시민과의 소통, 화합하고 통합하는 남양주를 조성해 나가겠습니다. 저의 가장 큰 힘은 남양주 시민입니다. 크든 작든 시정에 관한 일은 시민들과 소통하며 시민의 뜻을 남양주 발전의 동력으로 삼아 새로운 남양주를 창출하겠습니다. 

저를 반대했던 목소리도 남양주 발전을 위한 충언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반드시 화합과 통합을 이뤄 명품도시 남양주시를 구현해 가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