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당선소감] 김성기 가평군수, “초인류 행정서비스 제공 역점 둘 터!”

고창수 기자   2018년 06월 15일(금) 제0면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6.13지방선거 가평군수 당선증을 받고 기념촬영하는 김성기 현군수
▲ 6.13지방선거 가평군수 당선증을 받고 기념촬영하는 김성기 현군수

존경하고 사랑하는 가평군민 여러분! 군민여러분의 지지와 격려, 성원에 힘입어 민선7기 가평군수에 당선되었습니다. 선거운동기간 열기 넘치는 유세장과 마을 곳곳에서 저에게 힘과 희망을 전하며 응원해주신 군민여러분과 당원, 당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선거운동기간 난무했던 비방과 대립, 갈등은 하루빨리 치유해 가평군민이 하나로 통합해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도시 가평건설에 주력하고 새로운 지방정부 만들기에 군민과 함께 할 것을 약속합니다. 

저는 민선 5.6기 5년간의 군수직을 수행하면서 원칙과 상식이 통하는 정도(正道)를 지키며 군민과의 약속을 행동으로 실천했습니다. 이제 민선7기 4년간은 진정성 있는 정책을 발굴하고 현재 추진중인 공약사업의 알찬 마무리를 위해 6만4천여 군민과 640여 공직자가 혼연일체가 되어 일자리 창출을 우선으로 사회, 복지, 관광, 교육 등 각 분야의 콘텐츠를 강화해 자생력과 경쟁력을 갖춘 인구 13만의 가평 건설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군민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군민이 만족하는 초인류 행정서비스 제공에 역점을 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규제개선에 노력하겠습니다. 각 후보들의 공약을 군정에 반영할 것을 약속합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