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생활의 달인' 프랑스가정식 달인, 특제 살치살 스테이크의 비밀

장건 기자   2018년 07월 09일(월) 제0면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생활의 달인' 프랑스 가정식 달인 2탄(위), 와일드 캠핑의 달인. SBS
▲ '생활의 달인' 프랑스 가정식 달인 2탄(위), 와일드 캠핑의 달인. SBS
9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프랑스 가정식 달인 2탄, 와일드 캠핑의 달인은 물론, '숨어있는 맛의 달인' 코너를 통해 막국수 달인과 만두의 달인이 소개된다.

지난주 프랑스 요리의 신세계를 보여줬던 박준일 달인(男)의 5시간 동안 쉬지 않고 볶은 양파가 들어간 수프와 훈연 향이 배어 있는 쌀로 만든 브로콜리 요리는 만드는 과정부터 시선을 끌었다.

이번 주는 달인의 더욱 강력해진 비법이 밝혀진다. 그만의 특제 살치살 스테이크는 다시마로 감싸 잡냄새를 없애주고, 여기에 와인 젤리가 더해져 그 풍미가 더욱 살아난다. 또 연어를 염장시켜 먹는 연어 브라더락스 요리는 달인만의 소금 머랭으로 숙성을 시켜 맛을 살려준다. 지난주보다 더 화려하고 특별한 비법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박준일 달인의 프랑스 요리 신세계가 펼쳐진다.

남자들 못지않은 화려한 캠핑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던 박은하 (女) ,정서현 (女) 달인이 이번에는 와일드 캠핑 스페셜로 다시 돌아왔다. 그동안 다 보여주지 못했던 두 달인의 캠핑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시간 관계상 눈물을 머금고 편집될 수밖에 없었던 캠핑 기술까지 그녀들의 못 다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랑스 가정식의 달인 박준일 씨와 와일드 캠핑의 달인 박은하 씨, 정서현 씨 외에도 막국수의 달인인 전명수(60) 씨와 최경자 황형숙 달인이 전파를 탄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막국수의 달인과 만두의 달인의 실력 역시 오늘(9일) 오후 8시 55분 '생활의 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건 기자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