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1 (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NH농협 안양시지부, 안양과천교육지원청과 함께 ‘쌀 소비촉진 아침밥 먹기 캠페인’

NH농협 안양시지부(지부장 이상하)는 16일 안양과천교육지원청에서 ‘쌀 소비촉진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NH농협 안양시지부 제공.
NH농협 안양시지부(지부장 이상하)는 16일 안양과천교육지원청에서 ‘쌀 소비촉진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NH농협 안양시지부 제공

 

NH농협 안양시지부(지부장 이상하)는 16일 안양과천교육지원청에서 ‘쌀 소비촉진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희 교육장, 이상하 지부장, 박제봉 안양원예농협 조합장, 배용석 안양축산농협 조합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은 아침 일찍 출근한 안양과천교육지원청 직원들에게 우리 쌀로 만든 컵밥과 함께 우리 음료(식혜)를 나누며 아침밥의 중요성과 쌀 소비 확대에 동참할 것을 호소했다.

 

이상하 지부장은 “국민의 건강을 지키고 우리 농업을 살리기 위한 쌀 소비 촉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아침밥의 소중함을 되새기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승희 교육장은 “직원들에게 아침밥을 제공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함께 건강한 쌀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NH농협 안양시지부는 범농협 차원에서 쌀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과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방침이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