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1 (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남양주시장배 자선골프대회 17일 개최…‘다둥이多가치키움사업’ 지원

(해당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없음) 제6회 남양주시장배 자선 골프대회가 17일 남양주시 화도읍 해비치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이미지투데이

 

다둥이 가구 지원을 위한 제6회 남양주시장배 자선 골프대회가 오는 17일 오전 8시 화도읍에 위치한 해비치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이번 골프대회는 경기일보와 남양주시가 주최, 남양주시체육회가 주관한다. 경기동부상공회의소와 해비치CC의 후원을 통해 대회가 진행된다.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 신항철 경기일보 대표이사 회장, 문한경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 윤성현 남양주시체육회장, 김정률 남양주시체육회 고문단장을 비롯해 지역 경제인과 체육인,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다.

 

대회에는 40개 팀(160명)이 참가한다. 티 업은 샷건(18홀 동시 출발), 경기는 신 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그간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내는 한편, 서로 간 친목과 화합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를 통해 마련되는 후원금 1천만원은 ‘다둥이 多가치 키움사업’에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다둥이 多가치 키움사업'은 남양주시가 저출산 시대에 맞는 실질적 지원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추진 중이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