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5 (토)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롤, 점검 완료 '용광로 레넥톤' 공개… '제라스''스카너'도 리메이크

리그오브레전드 측이 점검을 조기에 끝냈다.

13일 오후 1시까지 예정돼 있던 점검을 조기에 완료하고 신규 스킨 '용광로 레넥톤'과 리메이크된 챔피언 '제라스'와 '스카너'를 공개했다.

애초에 공개될 것으로 기대됐던 신규 챔피언 '벨코즈'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 점검 이후 공개된 '용광로 레넥톤'은 불 붙은 어깨 갑옷과 강철 가슴 갑옷을 걸치고 일반 스킨과는 다른 붉게 달아오른 도끼로 무장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리메이크된 암살자형 '제라스', 정글 챔피언 '스카너'는 대대적인 변동을 통해 사실상 새로운 챔피언으로 거듭났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점검 빨리 끝났네?", "용광로 레넥톤? 일단 비주얼은 인상적인 듯", "제라스 리메이크되니까 괜찮은 거 같아", "스카너 리메이크 됐다고? 한번 해봐야겠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롤점검 완료 후 용광로 레넥톤, 스카너 리메이크, 제라스 리메이크 공개

관련기사

디즈니 공주 최연장자, '겨울왕국'의 엘사… 유일한 20대 '별에서 온 그대' 16회 안재현, 김수현 치명적 매력에 '흠뻑' '별그대' 전지현, 늙지 않는 김수현 때문에… 고등학생 변신 조용필, '고추잠자리' '못찾겠다 꾀꼬리' 등 히트곡 저작권 되찾아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