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2 (수)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윤진이 '괜찮아, 사랑이야' 출연 확정… 조인성과 커플 연기 "부럽네"

'윤진이 조인성'

배우 윤진이가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조인성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윤진이의 소속사 측은 8일 "윤진이가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출연을 확정했다"며 "극 중 잡지사 기자이자 조인성이 분한 장재열의 여자친구 이풀잎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괜찮아, 사랑이야'는 성격이 상이한 두 남녀가 가슴 깊이 숨어있는 상처를 서로 보듬어주다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그리는 드라마로, 조인성, 공효진, 이광수 등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진이는 이 드라마에서 조인성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극 초반 비중 있는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윤진이 조인성 괜찮아 사랑이야 캐스팅 소식에 누리꾼들은 "윤진이 조인성, 커플 연기라니 기대되네", "윤진이 조인성, 무조건 본방사수 할게요", "윤진이 조인성과 커플 연기?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괜찮아, 사랑이야'는 '쓰리데이즈', '너희들은 포위됐다'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관련기사

에릭남 미란다 커 인증샷, 다정하게 얼굴 맞댄 채… '우우' 민경훈, 한글 초성 'ㅈㄱㅎ' 언급해 관심 폭발… "혹시 버즈 재결합?" 하이포 '봄 사랑 벚꽃 말고'… 아이유 지원사격에 관심 '폭발' 손호영 '셰어하우스'로 방송 복귀… 괜찮냐는 이상민의 말에 '눈물'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