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2 (토)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경기농협, 선도마트 경기도 점장협의 워크숍 개최

▲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는 28~29일 이틀간 양평 대명콘도에서 선도마트 경기도 점장협의 워크숍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는 28~29일 이틀간 양평 대명콘도에서 선도마트 경기도 점장협의 워크숍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내 하나로마트 중 연간 총매출액 50억원 이상 규모의 57개소로 구성된 선도마트 점장협의회는 경기농협 마트의 판매역량 강화와 농산물 전문매장 구현 등 마트사업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지난 3월 신설된 ㈜농협하나로유통 계통사업 지원 부장이 참석, ‘산지와 소비자가 상생하는 협동조합형 농산물 유통기업 구현’의 사업추진 방향을 설명했으며, 하나로마트 실무특강 및 2014년도 사업분석, 추진계획 발표 및 안심축산, 마케팅, 목우촌, 천경삼 마케팅 확대 방안 토의 등도 이뤄졌다.

오경석 본부장은“농협 하나로마트는 산지와 소비지를 연결하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인 만큼 안전한 농산물의 안정적 공급 등 최적화된 매장관리를 통해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판매장을 만들어달라”고 당부했다.

김규태기자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