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1 (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농협 구리시지부, 구리시와 아침밥 먹기 캠페인 진행

을지훈련으로 밤샘 근무 서는 직원 위한 아침밥 제공

백경현 구리시장(가운데)이 시청 직원들과 시민들에게 경기쌀로 만든 주먹밥과 쌀 음료를 나눠 주고 있다. 구리시 제공
백경현 구리시장(가운데)이 시청 직원들과 시민들에게 경기쌀로 만든 주먹밥과 쌀 음료를 나눠 주고 있다. 구리시 제공

 

농협 구리시지부가 20일 구리시청 광장에서 쌀 소비 촉진과 함께 을지훈련으로 밤샘 근무를 서는 직원들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에는 백경현 구리시장을 비롯해 신동화 구리시의회 의장, 최점수 구리농협조합장, 홍준기 농협 시지부장 등이 참여했다.

 

농협 구리시지부는 쌀 소비 촉진을 위해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시청 직원들과 시민들에게 경기쌀로 만든 주먹밥과 쌀 음료를 나눠줬다.

 

홍준기 지부장은 “우리나라 쌀 소비량이 점점 감소하고, 고령화와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이 가중되는 농촌의 현실을 외면할 수 없다”며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통해 시민의 관심을 높이고 쌀 소비를 촉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을지훈련으로 밤샘 근무를 서는 직원들을 위해 캠페인을 진행한 농협 구리시지부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현재 농촌의 어려운 상황을 공감하며 쌀 소비 촉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