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1 (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수원시체육회장배 생활체육대회, 이틀간 축제 한마당

20개 종목, 5천200여명 참여…수원 전역, 스포츠 열기로 들썩
지역체육인 교류와 화합의장…‘시민의 체육, 시민의 축제’ 구현

21일 수원시배드민턴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제5회 수원시체육회장배 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체육회 제공
21일 수원시배드민턴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제5회 수원시체육회장배 생활체육대회 개회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체육회 제공

 

제5회 수원시체육회장배 생활체육대회가 21일 개막해 이틀간 열전에 들어갔다.

 

이번 대회는 수원시체육회가 주최하는 생활체육 종합 대회로 시민들이 평소 즐기던 운동 실력을 펼치고, 지역 체육인 간 교류를 나누는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기획됐다.

 

총 20개 종목, 5천200여명의 선수 및 관계자가 참여해 수원시를 생활체육 열기로 가득 채운다.

 

이날 오전 10시 수원시배드민턴전용경기장에서 열린 개회식에는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이재식 수원시의회의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경기도의원, 수원시의원, 박광국 수원시체육회장, 종목 단체장, 시체육회 임원 등 주요 인사들이 참여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박광국 수원시체육회장은 “이번 대회는 수원의 체육인들이 함께 모여 땀 흘리고 웃으며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시민 모두가 생활체육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수원시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시민 참여 중심의 생활체육 문화를 확산하고, 스포츠를 통해 지역 공동체의 유대감과 결속력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