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선광공사 ISO 인증 획득

인천시 중구 항동7가 34의 2 ㈜선광공사(대표이사 심장식)가 인천시내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중량물운송·하역·싸이로·해사부문에서 ISO 9002·ISO 14001 인증을 획득했다.

㈜선광공사는 구랍 30일 오전 본사에서 임직원 및 ISO 추진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독일의 TUV 인증원으로부터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지난해 4월 ISO 9002·ISO 14001 품질·환경경영시스템에 대한 실효성 검토 후 5월부터 물류기업 ISO 전문기관인 그린아임스 컨설팅의 자문으로 본사 및 전 현장에 대한 진단, 교육, 문서화 및 실행작업을 실시한 선광공사는 8개월여만에 인증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이에따라 선광공사는 기업의 내·외부 경쟁력 강화를 위한 품질경영은 물론 지역사회, 국가 및 세계를 위한 환경경영에 일익을 담당하게 됐다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장재섭 경영지원부 이사는 “앞으로 사후관리와 품질·환경경영시스템의 지속적인 유지 보완, 발전을 위해 전임직원이 하나가 돼 노력할 것”이라며 “환경경영에 대한 선광공사의 노력이 지역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치동기자 cdin@kgib.co.kr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