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중견 여행사인 (주)다국항공여행사(대표이사 박봉훈)가 다국투어(www.dakuktour.com)라는 인터넷 주소를 가지고 과감히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영업을 강구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다국투어 인터넷은 여행에 필요한 모든 자료 및 정확한 지역정보를 홈페이지에 일괄 게제하여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고 경영 합리화와 인터넷을 이용한 영업에 비중을 두고 있다.
항공권의 전달은 일괄적으로 공항에서 직접 이루어지고 있으며 고객이 항공권을 출발전에 미리 수령하고자 한다면 택배나 등기속달 우편을 이용, 전국 어디에나 가능하다.
특히 이 여행사는 절감된 경비를 고객에게 환원하여 준다는 차원에서 항공권 매표 행위에서 발생되는 이익금 중 2/3 이상을 항공권 구입시 즉석에서 할인하여 주고 있다.
지난해 11월 개설된 홈페이지의 1일 평균 접속건수는 350건을 상회하는 실정으로 기존 여행사들보다 저렴한 항공요금 정책과 그 동안 쌓아온 현지 여행사들과의 믿음으로 파격적인 요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신혼여행은 최고 20% 정도가 저렴하다.
다국투어는 단순 왕복의 일정인 경우는 국내 여행사중 최초로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국내선은 물론이고 한국에서 출발하는 직항인 경우는 전세계의 일정과 시간을 직접 확인하고 본인이 편리한 일정으로 예약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국투어는 환전소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어 고객들이 소지한 외국통화도 은행보다 월등히 높은 환율을 적용 매입하고 있다./용인=강한수기자 hskang@kgib.co.kr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