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북태영주택조합은 용인시 구성면에 33평형 479세대의 태영레스빌 조합원을 모집한다.
용인 구성 초입에 위치한 태영레스빌은 지역난방을 도입해 관리비가 대폭 절감되며 옵션을 25%이상, 단지내 녹지율을 40% 수준까지 계획하여 쾌적한 환경을 갖춘 단지로 시공할 계획이다. <사진>사진>
또한 단지 초입에 죽전∼신갈간 8차선 확장도로가 완공직전에 있으며 분당∼동백간 6차선 전용도로가 2003년 완공예정으로 분당을 거쳐 서울 진입이 용이한 등 교통이 편리하다.
특히 고급 마감재와 옵션품목을 대폭 적용하여 3-BAY, 원목마루판 시공, 부부욕실 파우더룸 및 비데설치, 고급식기세척기 겸 가스렌지 등이 기본품목으로 적용된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월마트, 분당의 뉴코아, 삼성플라자 등이 인접해 있고 서울대 분당병원, 경희대 한방병원 등이 위치해 있다.
또 교육시설로는 단지앞에 구성초등학교를 비롯 인근에 초, 중, 고등학교가 신설 예정에 있다.
태영 레스빌은 (주)태영이 착공시부터 준공시까지 책임시공을 하며(조합원 모집시 책임시공 보증서 발급) 분양대금 또한 이 회사가 준공까지 책임관리를 한다.
모집가액은 1억4천400만원이며 융자는 9천만원(연 7.75%∼9.4% 변동금리 적용)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문의는 (0331)265-8000으로 하면 된다. /용인=강한수기자 hskang@kgib.co.kr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