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세대 감각 디자이너크럽 수원진출

원 스톱 쇼핑몰(One Stop Shopping Mall)을 표방하는 디자이너크럽(www.idesignerclub.com)이 본격 수원진출에 나섰다.

㈜미르 씨엔티는 동대문 디자이너크럽과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수원 최고의 상권 남문상가에 지하 5층 지상 11층, 연건축 1만여평에 이르는 현대식 대형 쇼핑몰을 착공, 오는 2002년 9월 준공예정이다.

금호건설이 시공을 맡은 수원 디자인크럽이 준공되면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패션상가에 모두 800여개의 패션 점포가 입점한다.

수원디자인크럽은 ‘대형화와 첨단화’에 중점을 두고 2개층 8개관의 수원 최대규모의 멀티플렉스 상영관, 초대형 사이버 게임랜드와 호프광장을 만들며 옥외 이벤트 광장을 두어 연중 각종 이벤트를 열게 된다.

특히 호프광장, 사이버게임랜드, CD매장에 대해서는 모두 150구좌 주주제 분양으로 적은 자본으로도 투자가 가능하며 투자자들이 운영조합을 결성, 공동관리·공동운영을 하거나 공동조합이 동의하는 경우 전문업체에 위탁경영도 가능하다.

패션상가에 입주한 상인들은 동대문과 압구정 디자이너크럽을 통해 N세대에 어필하는 최신 유행상품을 가장 신속하고 저렴하게 공급받게 된다.

또한 수원디자이너크럽은 자체 패션디자인센터를 설립, 상인들을 위한 패션경향분석, 디자인 연구·개발 및 공동브랜드 관리, 생산협력업체 관리 등 완벽한 생산지원시스템을 운용한다.

점포당 분양가격은 5층의 경우 3천600만원에서부터 1층 6천100만원 등이다.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사거리에 모델하우스가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031-221-0055)로 하면 된다.

/박승돈기자 sdpark@kgib.co.kr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