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코아 평촌점

유통업계의 근대화 및 합리화를 선도하고 있는 뉴코아-평촌점은 이용 시민들에게 이익의 일부를 돌려줘야 한다는 생각을 갖고 지역발전은 물론 실생활위주의 쇼핑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특히 뉴코아-평촌점은 보다 좋은 상품을 보다 싸게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성실한 사람 ▲창의적인 사람 ▲신용있는 사람 ▲책임을 다하는 인재상을 바탕으로 재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업무에 있어 양심과 명예를 존중할뿐 아니라 진실되고 바르게 행동해 고객에게는 친절로, 협력업체에게는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및 협력업체 등과 동반자 관계를 형성, 다시 찾는 유통전문기업상을 표방하고 있다.

지난 85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0-1 일대에 지상12층 지하6층 규모로 고객을 맞기 시작한 뉴코아-평촌점은 법정관리 5년째를 맞으면서도 꾸준히 성장을 하고 있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1주일여 앞두고 뉴코아-평촌점에서는 서민들의 가계를 돕기 위해 오는 2월1일부터 3일간 지하1층 설날 선물종합세트매장에서 매일 오후 2시 ‘설맞이 특급 경매’를 계획하고 있어 고객들을 맞을 계획이다.

특히 행사기간인 1일과 2일에는 ‘싸인-업 세제(1.2㎏)’를 100명에게 100원씩에 한정 판매하고, 최초 경매가는 정상가의 10%부터 시작, 차례상을 준비하는 가정주부들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또한 10층 특설매장에서는 ‘歸鄕’신사정장대전(신사정장 10만원대 기획상품)을 실시하며 4층 매장에서는 유명브랜드의 여성정상과 유명니트 선물상품 기획전 등 숙녀의류 실속구매대전을 벌이고 있다.

이와함께 고객들의 사전품평회를 거쳐 엄선한 국내산 굴비세트와 한과 수삼 더덕 혼합세트 등 뉴코아 명품추천 선물세트를 마련,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한 자리에 모았다.

100% 당첨 경품 대축제를 오는 2월1일부터 10일동안 1층 정문앞에서 당일 뉴코아-LG카드 영수증(코너별 합산가능)에 한해 금액별 즉석복권 1매를 증정한다.

또한 각종 선물을 편리하고 유용하게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권을 판매하며 설날 선물상품 상담과 주문(031-380-5800∼4)도 함께 받고 있다.

이밖에 10층 이벤트홀에서는 각종 의류를 싼가격에 판매하며, 9층 특설매장에서는 유·아동 20대 브랜드 종합전 등을 마련, 고객의 눈높이에 따른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안양=구재원기자 kjwoon@kgib.co.kr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