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영 성남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여권신장과 복지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성남시 여성단체협의회장에 김은영씨(63)가 선출됐다.
“21세기 지식정보화 사회는 여성의 사회적 역할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는 김회장은 “섬세함과 창의적 감성을 지닌 잠재된 여성의 역량을 제대로 발휘 할 수 있도록 권익과 지위향상,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지난 2000년 성남시 새마을부녀회장을 맡으면서 새마을회관 신축을 위해 알뜰시장을 개최하는등 기금 마련에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신청사를 건립했으며, 소외된 이웃과 불우시설돕기 봉사활동에 늘 앞장서 온 공로로 지난해 자랑스런 경기도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광주여고를 졸업하고 한국체대 대학원,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수료했으며, 분당경찰서 어머니 치안자문 위원장, 아주소년소녀합창단장을 역임하고 현재 성남시 새마을부녀회장과 대한탁구협회 부회장 등을 맡고 있다./성남=이진행기자 jhlee@kgib.co.kr
함동규 시흥시 새마을회 지회장
“명실상부한 봉사단체로서의 위상을 정립해 회원들이 자긍심을 갖고 활동할 수 있도록 새마을회를 활성화시키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시흥시 새마을회 제8대 지회장으로 선임된 함동규씨(44)의 취임 소감.
지난 89년 새마을회와 연연을 맺고 다니던 직장을 그만둔 뒤 고향으로 돌아와 포도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함회장은 새마을 매화동협의회장, 새마을지도자 시흥시협의회장 등을 역임했다.
부인 강한섭씨(42)와 1남2녀, 취미는 음악감상./시흥=이동희기자 dhlee@kgib.co.kr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