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K, 6월부터 日 라이브 투어

지난달 21일 주옥같은 명곡을 리메이크한 앨범 'The TIMELESS Collection VOL.1'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수 케이(K)가 라이브 투어에 나선다.

'live K tour 2007-Music in My Life'로 명명된 이번 순회 공연은 6월2일 사이타마를 시작으로 28일 고치까지 14군데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케이는 소니가 지난달 30일부터 1일까지 도쿄 긴자의 소니빌딩에서 개최한 신인 발굴 및 육성프로젝트 이벤트에 참가해 특유의 매혹적인 목소리를 들려줬다.

'재능 있는 젊은 아티스트에게 기회를'이란 캐치프레이즈 아래 2005년부터 오사카에서 시작된 프로젝트는 올해부터 도쿄에서 열렸다.

케이는 1일 무대에 올라 피아노를 직접 치면서 노래와 함께 젊은 아티스트들에게 보내는 격려의 메시지를 직접 전했다. 이날의 라이브 실황은 음악전문 FM채널인 FM802의 'Sony REAL MUSIQ'를 통해 생중계됐다.

이밖에도 앨범 수록곡인 'True Colors'는 소니의 최신 휴대폰인 SO903i의 TV광고 테마송으로 채택돼,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의 유카사다 이사오(行定勲) 감독이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주인공 다케우치 유코(竹內結子)를 내세워 만든 광고용 단편영화 '초콜릿이 본 세계'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가수 케이는 5일 도쿄 신주쿠에서 열리는 프리미엄 시사회에서 특별손님으로 출연해 스페셜 라이브를 꾸밀 예정이다.

/연합뉴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