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흥덕 이던하우스’ 품질 우수단지 선정

용인지방공사가 흥덕개발지구내 조성하고 있는 ‘흥덕 이던하우스’가 ‘경기도 품질검수단 우수 단지’로 선정됐다.

 

용인지방공사는 26일 흥덕택지개발지구 9블럭 이던하우스가 경기도 품질검수단에서 시행하는 2009년도 상위 12개 우수단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기도는 이번에 선정된 우수단지 12곳을 대상으로 2차 평가를 실시해 별도의 포상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평가는 도내 31개 시·군 93개 단지를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상위 12개 단지 중 공공기관에서 시행한 단지로는 흥덕 이던하우스가 유일하게 선정됐다.

 

용인지방공사의 자체 브랜드이자 첫번째 주택사업인 ‘흥덕 이던하우스’는 지난 2005년 분양을 완료하고 올해 5월 입주를 시작한 아파트이다.

 

흥덕 이던하우스는 입주민을 위한 테마 로드와 커뮤니티시설 등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웰빙 관점에서 공간을 설계한 친환경 특화시공으로 입주민 사이에서도 살기좋은 고품격 아파트로 인정받고 있다.

 

용인지방공사 관계자는 “공사의 첫번째 사업인 흥덕지구 이던하우스가 대외적으로 인정을 받아 기쁘다”며 “2차 점검시에도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얻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