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웅진코웨이, 업소 전용 비데 출시

▲웅진코웨이는 위생기능을 강화해 업소 전용으로 개발한 비데(모델명 BA14-B)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업소용 비데의 특성을 고려해 세균번식을 막는 항균소재의 변좌에 ‘α-이온 살균수’로 노즐과 변기 속 세균을 99.9%까지 제거하는 자동세척 기능을 갖췄다. 또 버튼을 한 번 누르는 것으로 비데를 분리할 수 있어 청소하기가 쉽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웅진코웨이는 신규 고객들에게 2개월에 한 번씩 항균 노즐 팁을, 4개월에 한 번씩 필터를 교체해 줄 예정이다.

 

이마트, 학생가방 최고 70% 할인

▲신세계 이마트는 오는 3월1일까지 ‘신학기 학생 가방 대전’을 열고 국내외 유명 브랜드 학생가방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해외 유명브랜드 병행수입전’에서는 키플링(KIPLING) 캐주얼 백팩을 시중가격 대비 40% 가량 저렴한 7만9천~8만9천원에, 쟌스포츠(JAN SPORT) 캐주얼 백팩을 4만7천원에 각각 판다. 또 ‘유명 브랜드 특가전’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EXR, K-SWISS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주니어가방을 기존 가격보다 20~70% 저렴한 1만~7만9천원에 판매한다.

 

셋톱박스 내장형 ‘쿡’ 전용 TV 출시

▲별도의 셋톱박스 없이 KT의 IPTV 서비스인 ‘쿡(QOOK)’을 이용할 수 있는 TV가 나온다. LG전자와 KT는 오는 4월부터 셋톱박스가 내장된 ‘쿡 TV 일체형 엑스캔버스’ LCD 및 PDP TV를 출시하기로 하는 사업제휴 협약을 지난 15일 체결했다.

 

쿡은 초고속 인터넷망으로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 등을 볼 수 있는 주문형 비디오(VOD) 방식의 서비스로, 최근 가입자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 일체형 TV는 셋톱박스가 내장돼 TV 주변의 복잡한 연결선을 없애는 장점이 있다.

 

기아차, ‘쏘울 스마트’ 출시 이벤트

▲기아차가 고객이 선호하는 사양을 대거 추가한 ‘쏘울 스마트’를 출시하고 18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이 모델은 1.6 가솔린과 1.6 디젤 U 고급 트림에 자동요금징수시스템이 장착된 룸미러와 후방주차보조시스템, 전동접이 및 열선내장 아웃사이드미러를 갖췄다. 또 16인치 알루미늄휠과 폴딩 타입 무선도어 리모컨 키 및 블랙크롬 인테리어가 적용됐다. 판매 가격은 가솔린 1.6 모델이 1천550만원, 디젤 1.6 모델이 1천786만원이다.

 

기아차는 쏘울 스마트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쏘울 브랜드 사이트(http://soul.kia.co.kr)에서 퍼즐 게임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 ‘소원을 말해봐

▲편의점 GS25는 오는 25일까지 ‘새해 소원을 이루어 드립니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에 지정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는 추첨을 통해 외제차 렌트·호텔 숙박권(10명), 외국어학원 온라인 수강권(20명), 김연아 기념세트(100명), 영화예매권(3천300장) 등이 제공된다.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GS25 홈페이지(www.gsretail.com/GS25)에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