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주름·탄력…따로따로? 한번에 끝!

'싸이닉 토탈 슈퍼 클리닉' 멀티기능 '인기'

아침마다 화장하는 여성들의 손길은 분주하다. 스킨, 에센스, 로션, 수분크림, 아이크림, 썬크림,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등 기초화장을 위한 단계만 서너 가지가 넘는다. 바쁜 아침을 더욱 바쁘게 하는 이유다. 제각각 구매해 가격도 만만치 않다.

 

그래서 최근에는 복잡한 단계를 하나로 해결하는 '멀티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수향 싸이닉 화장품 사업그룹 팀장은 "토탈 제품은 사용하는 제품의 단계를 줄여준다. 바쁜 일상 속 현대 여성들에게 다양한 기능으로 피부고민을 한꺼번에 풀어주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DHC 관계자는 "특히 멀티 제품들이 '자외선 차단' '보습' 등 20~30대 민감한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싸이닉 토탈 슈퍼 클리닉'은 로션,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의 기능이 있는 복합 영양 트리트먼트 제품. '세라마이드'와 '시어버터'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보습은 물론 미백 및 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

 

관계자는 "세안 후 에센스 워터를 바른 다음 이 제품을 쓰면 단 2단계만으로 스킨케어를 마칠 수 있다"고 조언한다.

 

특히 관리가 필요한 눈가나 팔자주름 등에는 꼼꼼하게 덧발라 주는 것이 좋다.

 

'에스테틱 하우스 3 in 1 솔루션'도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합친 것으로 오일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DHC 라스팅 브라이트 컬러 베이스'는 컬러 컨트롤, UV케어, 스킨 케어 기능이 있다.

 

'플래티넘 나노 콜로이드' 'a-알부틴' '비타민C 유도체' 등 미용 성분을 배합해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꿔준다.

 

'마몽드 토탈솔루션 미네랄 워터리 비비크림'도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을 결합한 것이다.

 

여러 제품을 덧바르는 대신 하나로 커버가 가능하며, 수분 함량이 높아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