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바람 살랑~ 봄바람 솔솔~ 우리집도 분위기 바꿔볼까

봄맞이 집안 인테리어

국내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인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새 봄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는 물론 집안 인테리어를 새롭게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춰 디자인과 기능은 높이면서 가격은 인하한 신상품 ‘슈퍼셀러(Super Seller)’ 야심작 6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슈퍼셀러는 한샘 인테리어의 가구 6대 품목(침실세트, 붙박이장, 소파, 거실장, 식탁, 서재) 가운데 지난해 고객의 사랑을 많이 받은 베스트셀러 상품을 1개씩 선정, 이를 트렌드에 맞게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하고 기능은 강화하며 가격은 최대 20%까지 인하한 상품들이다.

 

슈퍼셀러의 특징은 트렌드에 있어 최근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모던한 스타일을 기본으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다양한 소재를 활용 믹스매치 스타일로 국내 인테리어 트렌드를 선도해 소비자에게 신선한 인테리어를 제공하지만 단순한 침대, 소파, 책상 등 가구 아이템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용품과의 패키지 제안을 통한 침실, 거실, 서재, 등의 ‘공간 코디네이션’을 제안하고 있다.

 

한샘, 침실세트·소파 등 ‘슈퍼셀러’ 6종 출시

디자인·기능 강화… 가격은 최대 20% 인하

‘슈퍼셀러’ 기능은 점점 진화

 

생활 스타일에 따라 옷장 내부를 디자인할 수 있게 다양한 모듈과 함께 의류 수납 효율을 더욱 살릴 수 있는 스마트 수납박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위더스 소파, 플렉스 책상 등 확장과 변화가 쉬운 모듈형 상품을 출시해 좁은 공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ㄷ’자 모양의 티볼리 협탁은 2~3개로 조합해 미니책장 및 테이블, 소파베드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며 미니서재용 멀티서랍장과 사이드 선반세트는 수납기능을 강화해 컴퓨터 본체까지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다.

 

‘슈퍼셀러’ 놀라운 가격의 비밀

한샘은 부엌가구 뿐 아니라 주거용 가구 부분에서도 시장점유율은 물론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소비자가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이기 때문에 원부자재를 가장 많이, 가장 싸게 구매하며 특히 슈퍼셀러는 한샘 상품 가운데 베스트셀러로 원자재 등의 매입량을 늘려 더욱 가격을 낮출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구매전문가들이 국내·외 주요지역을 누비며 좋은 소재와 최고의 거래처를 발굴하고 있어 이는 우수한 품질과 원가를 낮출 수 있는 원동력으로 이어지고 있다.

 

생산에서 배송까지 남거나 부족함이 없게 관리하는 내부프로세스 혁신이 가격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는 원동력이다.

 

본사와 공장, 전국 대리점과 협력회사, 시공요원을 전산으로 통합 관리하고 정보시스템으로 계약과 동시에 생산, 물류 프로세스가 연동돼 더 많이 생산 하거나 부족하게 되는 일이 없어 재고의 부담을 줄이는 것은 물론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비효율을 제거했다.

 

 

 

 

 

 

또한 붙박이장과 책장, 책상, 수납장 등은 연간 15만세트의 부엌을 생산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수납장 전문생산시스템을 가진 자체 공장에서 생산해 우수한 품질을 고수하면서도 판매 가격을 낮출 수 있게됐다.

 

또한 국내 최고 디자인 전문가로 구성된 60여명의 상품개발팀은 철저한 고객 조사와 제품 테스트 등을 바탕으로 고객이 실제로 원하는 디자인과 기능에 집중, 상품을 기획하고 고객의 요구에 충실한 기능만을 구현, 원가를 절감하고 이를 판매 가격에 환원하고 있다.

 

이벤트

한샘은 신상품 ‘슈퍼셀러’ 출시와 한샘인테리어 13주년을 기념, 옷장 구매고객에게 스마트박스를 할인하거나 침대 구매고객에게는 매트리스를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매장에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슈퍼셀러 제품 중 티볼리와 패리스 옷장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효율적인 수납을 도와주는 스마트박스(11만8천원 상당)를 50%할인해 제공하며,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매트리스 3종을 최대 20만원까지 할인해서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하고 5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한샘 직매장에서 가구를 구매하는 금액에 따라 200만원당 5만원에서 최대 40만원까지 생활용품이나 패브릭 교환권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13주년을 기념, 잠실과 논현, 방배, 분당 직매장에서는 한샘 인테리어가 출범한 1997년 이후에 결혼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마인드 웨딩(Remind Wedding)’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샘 직매장에에서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등 한명에게 패리스침대세트, 2등 케이스 식탁세트(3명), 3등은 2만원권 생활용품 상품권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안산=구재원기자 kjwoon@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