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생활체육대축전 추진상황 보고회

평택시-도생활체육회

평택시와 경기도생활체육회는 27일 오전 평택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오는 10월2일부터 3일간 열릴 제21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완희 평택시 부시장과 오세구 경기도생활체육회 사무처장, 최덕규 평택시생활체육회장, 최원용 도 체육진흥과장, 김학규 평택시 생활지원국장 등이 참석한 이날 보고회에서는 그동안의 대회 추진과정과 개회식 및 경기운영 등 대회 전반에 관한 추진상황을 보고받았다.

 

특히 이날 보고회에서는 대회 홍보와 주차장관리시스템 구축, 자원봉사단 운영, 개회식 시민참여 방안 등이 중점 논의됐다.

 

이 자리에서 이완희 평택시 부시장은 “1천100만 도민 축제이자 도내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축제 한마당이 평택시에서 성공리에 개최하기 위해 1년여동안 만반의 준비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대회 기간 참가 선수단은 물론, 평택시를 찾는 관계자들이 편안하게 대회를 치르고 돌아갈수 있도록 시민과 전 공직자들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20개 종목에 걸쳐 31개 시·군 1만2천여명의 임원·선수가 참가해 승패를 떠난 우정의 축제 한마당을 펼치게 된다.  황선학기자 2hwangpo@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