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

여름철 맞아 파도풀 갖춘 워터파크 개장

“한여름 보드복을 입고 추위와 싸워보세요.”

 

부천시 원미구 상동에 위치한 국내 최초 유일의 사계절 스키장(슬러프 길이 150m)과 국내 최장거리 실내 골프연습장(360yard, 200타석)을 자랑하는 도심속 실내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가 여름철 스키장과 워터파크(파도풀, 스파)를 개장했다.

 

워터도시·스노우도시·골프도시로 꾸며진 웅진플레이도시는 지리적으로 서울에서 30분 이내로 수도권 서부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주중, 주말 부담 없이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즐길수있는 4계절 테마파크이다

전체 규모 1만9천173m²(5천 800여평)으로 이뤄진 플레이도시는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1층~지하 2층에 위치한 워터파크 & 스파는 워터파크존, 푸드코트존, 스파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3대가 함께 놀러 가기 좋은 시설로 각광 받고 있다.

 

지상 2층에는 한 여름에도 즐길 수 있는 실내스키장 스노우 도시가 준비되어 있어 한여름 이색적인 바캉스 장소로 즐길 수 있다.

 

또 7~8월 매주 주말에는 남여 댄스팀 및 어린이 응원단 공연이 진행되며 직접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아쿠아로빅, 징거다리건너기, 에어바운스등 다양한 게임이 진행되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