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 ‘계룡 리슈빌’ 이달중 분양

김포도시공사가 시행하는 한강신도시 Ab-05블럭 ‘계룡 리슈빌’이 4월 중 분양을 실시한다.

 

‘계룡 리슈빌’은 전용면적 74㎡ 176가구와 84㎡ 396가구 등 모두 572가구로 구성됐다.

 

이 단지주변에는 초등학교 2개와 중학교 1개 등 교육시설이 들어서는 등 교육여건까지 갖고 있어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가 높다는 특징이다.

 

계룡 및 KCC건설과 태영·일성건설 등이 시공하는‘계룡 리슈빌’은 도심속의 고품격 주거단지라는 의미의‘Four 流’단지설계로 제품을 차별화 했다.

 

초록물결 및 풀빛바람쉼터와 물빛너울길, 전망쉼터, 꽃내음길, 햇살갤러리 등 45.2%의 녹지율로 단지내 쾌적한 녹색생활을 자랑하며 입주민들의 소통과 다양한 만남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을 확보하고 있다. 또 전세대 3.5베이(3.5-BAY)·남향위주 단지설계를 통해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고려했으며 지하주차장을 통한 차량이동으로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를 구현, 보행자의 안전을 우선시 했다.

 

‘계룡 리슈빌’은 10년 공공건설 임대아파트로 5년 후 분양전환이 가능하며 일반임대 방식과 확정 분양가(주1) 분양방식을 병행한다. 특히 공기업의 신뢰성과 민간건설사를 통한 시공으로 제품력이 돋보이는 주거공간으로 4월 중에 모델하우스를 개관할 예정이다.(문의 1577-6841) 

 

김포=양형찬기자 yang21c@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