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표 의원, 스마트폰용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서비스를 소통 수단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는 민주당 김진표 의원(수원 영통)이 13일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메인 페이지 이미지 첨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은 스마트폰 이용자 천만명 시대에 걸맞은 소통방식을 찾기 위한 다양한 시도 중의 하나”라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소통하는 쌍방향 채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다.

 

모바일 홈페이지는 핫이슈·보도자료·포토 스케치 등을 스마트폰의 화면크기와 데이터속도에 최적화하여 서비스가 되며, 김 의원의 트위터와도 연동되어 있다.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려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 김진표 의원 PC버전 홈페이지 주소(www.jinpyo.or.kr)를 입력하면 된다.

 

아이폰의 경우, ‘홈화면 추가’ 기능을 이용하여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만들 수도 있으며, 안드로이드용은 추가로 개발할 예정이다.

 

한편 김 의원은 개인 스마트폰과 태블릿PC로 외부활동이나 이동 중에도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직접 글이나 사진을 올리고 있다. 현재 김 의원 트위터의 팔로워는 3천500명이 넘는다.

 

/강해인기자 hikang@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