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생활체육대축전 상징물 확정
이천시에서 오는 9월 개최되는 동호인 한마당 잔치인 제22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의 대회 슬로건과, 엠블럼 등이 확정됐다.
시는 오는 9월17일부터 3일간 열릴 제22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의 슬로건으로 ‘느껴요. 이천의 멋! 모아요 경기의 힘!’을 선정하고, ‘하나 되는 생활체육, 이천에서 세계로’를 부제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대회 목표로는 ‘도민 1인 1종목 생활체육 참여로 건강과 삶의 질 향상’, ‘지역 간 계층 간 우정과 화합을 위한 한마당 축제의 장 승화’로 제시됐다.
이와 함께 대회 엠블럼으로는 이천시민과 경기도민이 함께 달리는 모습을 ‘22’라는 숫자로 형상화해 제22회 대회를 상징하고 있으며 빨강, 녹색, 파랑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각각 생활체육의 열정과 자연친화 환경, 밝은 미래비전을 나타냈다.
대회 마스코트(캐릭터)는 흙 조형 예술품의 하나인 테라코타를 모티브로 삼아 이천시 마크를 적용, 생활 체육대축전의 이미지에 맞게 형상화했다.
한편, 도내 31개 시군에서 선수와 임원 1만2천700여명이 참가하게 될 이번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은 경기도 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이천시와 이 천시생활체육회, 국민생활체육 경기도 종목별 연합회가 공동 주관한다. 임병권기자 limbk1229@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