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를 찾습니다

문의: 경기일자리센터 www.intoin.or.kr/ 1577-0019

해외영업관리… 대졸이상 지원 가능

 

㈜경인정밀기계가 해외영업관리자를 모집한다.

 

안산시에 소재한 ㈜경인정밀기계는 1967년부터 운영된 경인기어 제작소를 모체로 지난 1986년 산업용 기어감속기 전문제작을 위해 설립됐다.

 

철강압연, 산업기기, 시멘트산업, 항만 크레인용 감속기 등 산업전반에 활용된 감속기 및 초정밀 기어를 한국중공업, 삼성중공업, 현대중공업, 포항제철 등 국내 유수업체에 납품했으며, 1995년부터는 해외시장에서도 기어감속기의 제조능력을 인정받아 일본중공업의 대명사인 미쯔비시중공업, 고베스틸, 스미트모중공업 등에 수출하고 있다.1990년에는 잉크혼합용으로 사용되는 니딩머신(용량 3천ℓ)을 국내최초로 자체개발해 국산화 및 수입대체에 이바지하고 있다. 임직원 수는 185명이며 2010년 기준 자본금 4억원에 매출액은 25억 4천426만 원이다. ¶

 

모집분야는 해외영업관리로, 해외기술영업(동남아 및 일본, 미국) 및 거래처 관리를 맡게 된다. 연봉은 2천400만원 이상에 상여는 300%다. 대졸 이상에 경력 1년 이상이면 응모할 수 있다.

 

건축분야 CAD·관리업무 사원 모집

 

㈜세안이 CAD 업무를 담당할 사원을 모집한다.

 

파주시에 소재한 ㈜세안은 1988년 천원공업㈜로 창립돼 그동안 철도와 도로 등 인프라구축 산업분야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해온 엔지니어링 업체로, 토목과 건축분야 신기술 및 신공법 개발을 통해 국내 건설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20여년간 지켜온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선진 한국의 위상에 맞는 세계 최첨단 기업과의 교류를 통해 건실한 중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CAD사원으로 터널자재 철강구조물 설계(CAD) 및 매출처 관리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고졸 이상에 신입도 가능하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이 있다.

 

전기자동제어… 전자공학 전공자 우대

 

㈜대영초음파가 전기자동제어부문 사원을 모집한다. 부천시에 소재한 ㈜대영초음파는 1966년 설립돼 플라스틱 용착에 관한 꾸준한 기술연구 및 개발 투자로 유망기술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플라스틱 용착기 전문기업이다.

 

특히 진동 용착기를 국내 최초로 개발해 외국기업에 의존하던 진동용착기 기술을 국내기술화 하는데 성공, 막대한 수입대체 효과를 거두고 있다. 또한 2002년 본격적으로 유럽 및 세계시장에 진입하면서 세계시장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 2005년 3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한데 이어 지난해에는 500만달러 수출탑을 수상했으며, 호주와 이탈리아, 인도, 미국, 이란 등에 진출해 현지업체를 통해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모집분야는 전기자동제어부문으로 자동제어와 계측제어, PLC 및 HMI작화, 계장, 전자, 전기, 메카트로닉스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대졸 이상에 경력은 3년 이상, 전기전자공학 전공자를 찾고 있으며, 연봉은 2천100만원이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이 있으며, 서류접수는 7월 11일까지다.    이호진기자 hjlee@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