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문발동 亞출판문화정보센터서 박람회… 매장 판매·주차·안내 등
파주시와 롯데쇼핑은 18일 “국내 최대 취업사이트인 인크르트와 함께 오는 20일 파주 문발동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내 지지향에서 ‘2011 파주출판도시 산업지원시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할 120여개 브랜드 약 1천여명을 채용하는 것으로 순수 서비스업종으로 대규모 인력을 모집하는 것은 지난 신세계첼시파주아울렛에 이어 두번째다.
채용 직종은 켈빈클라인, 나이키, 롯데슈퍼, 게스 코리아 등 각 브랜드 매장 전문 판매직과 프리미엄 아울렛 내의 시설물 청소, 주차, 안전, 조리보조원 등을 현장에서 즉석으로 모집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취업사이트인 인크르트(http://lottepaju.incruit.com)를 통해서도 채용지원서를 받는다.
오는 11월 말 개장 예정인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세계적 수준의 아울렛으로 지하3층 지상4층의 4개 블록으로 국내 최대 크기다. 넓은 주차장과 판매시설 이외에도 3층에는 극장, 갤러리, 서점, 미용실, 병원, 약국 등 문화센터가 조성되며 주말뿐 아니라 주중에도 문화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전천후 쇼핑 및 문화공간을 제공하게 된다.
시 기업지원과 이주현 과장은 “상반기 신세계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개장에 이어 이번에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접경지역인 파주시에 들어옴에 따라 통일을 대비하고 있는 파주시를 알리고 일자리를 만드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 문의는 파주시청 기업지원과 일자리팀 전화(031) 940- 4535로 하면 된다.
파주=김요섭기자 yoseopkim@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