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까지 수도권 거주 대학생 대상
SK 와이번스는 오는 14일까지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SK 와이번스 SQ드리머(Dreamer)’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SQ드리머는 SK의 에듀 스포테인먼트를 홍보하고, 다양한 SQ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게 된다.
에듀 스포테인먼트는 스포츠체험(Sports)과 교육(Education),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를 결합한 것이다.
SK는 에듀 스포테인먼트를 통해 학생들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위해 SQ(스포츠 지수)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SK는 올해 스포츠교육 활동에 경험이 있고 UCC 제작이나 소셜미디어 활동에 능한 진취적이고 성실한 대학생을 우선적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SK는 신청한 대학생 중 1차 서류심사와 2차 심층면접을 거쳐 총 36명이 선발할 예정이다.
스포츠 교육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구단 홈페이지(www.sksports.net)를 통해 지원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sanaiym@nate.com)로 접수하면 된다.
SQ드리머에게는 SK 홈경기 출입 카드와 SQ드리머 유니폼이 제공되며, 활동내용에 따라 개인 및 팀 시상은 물론 구단에서 발급하는 수료증과 인천시 자원봉사센터로부터 봉사활동시간이 인증된다.
또 내년에 SK 마케팅팀 인턴사원에 지원하면 가산점 혜택을 준다.
장순일 SK 와이번스 마케팅그룹장은 “건전한 스포츠 활동이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학생들의 체력저하와 학교폭력문제를 해결하는데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며 “이러한 스포츠 가치를 더 많은 학생에게 알리고자 이번에 SQ드리머를 모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lmw@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