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엔지니어링,금형조립원-CNC밀링직 모집

문의:경기일자리센터 www.intoin.or.kr/1577-0019

㈜21세기가 기술생산직과 무역사무직, 단순생산직 사원을 모집한다.

화성시에 위치한 ㈜21세기는 십여년간의 축적된 경험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초정밀 레이저 가공, 초경절삭공구, MCT TOOLING, 초경정밀금형, 자동화 정밀 부품, 측정용 게이지를 생산하는 업체이다.

이 업체는 기술생산직원 1명을 모집하며 연봉은 2천만원이상으로 학력무관, 신입도 지원가능하다.

또 무역사무직은 1명을 선발하며 연봉 2천만원 이상으로 학력무관, 신입도 지원가능하다.

단순생산직은 4명을 모집하며 월 110만원이상으로 학력무관, 신입도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이메일로 접수 받으며 입사 전형은 서류전형(이력서)과 면접으로 이뤄진다.

주영엔지니어링이 금형조립원과 CNC밀링직 사원을 모집한다.

안산시에 위치한 주영엔지니어링은 금형개발에 있어 성형성 평가에 필요한 기술지원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금형설계 검토를 통한 NC 데이터 지원, 각종 프로그램개발 업무를 제공해 종합적인 엔지니어링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이 업체는 금형조립원 4명을 모집하며 시급 4천580원이상으로 학력과 경력이 무관하다.

또 CNC밀링직 사원은 4명을 선발하며 연봉 2천600만원이상으로 고졸이상,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방문, 팩스로 접수받으며 입사 전형은 서류전형 및 면접으로 이뤄진다.

최원재기자 chwj74@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