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대형복합쇼핑몰 ‘스퀘어원’ 오픈
인천지역 첫 번째 복합쇼핑몰인 ‘스퀘어원(SQUARE 1)’이 올가을 문을 연다.
12일 스퀘어원에 따르면 연수구 동춘동 926일대 4만8천23㎡의 부지에 백화점·호텔·쇼핑몰·오피스 등이 합쳐진 대형 복합쇼핑몰 스퀘어원이 올가을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스퀘어원은 한 층 바닥 면적이 2만7천463㎡로 국제 축구장 규격의 4배 크기에 달하는 등 여유로운 하루를 창조하는 복합 문화소비 공간으로의 업그레이드를 지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곳에는 국내외 주요 글로벌 패션 브랜드 플래그숍, 디자이너 편집숍, 신 라이프스타일숍, 국내 최초 누들 푸드 테마파크 ‘누들로드(NOODLE ROAD)’, 멀티플렉스 영화관(CGV), 대형마트(홈플러스)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스퀘어원은 하나의 공간에서 원스톱으로 보고, 즐기고, 먹고, 쇼핑할 수 있으며, 국내 최대 저층형 자연채광을 통해 여유롭고 자연친화적 공간의 성격을 가미할 계획이다. 또 넓은 실내 쇼핑 공간과 더불어 체육공원과 승기천 등을 배경으로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 공간을 통해 안과 밖을 자연스럽게 연결했다.
특히 ‘누들로드’는 ‘세상의 모든 누들’이라는 테마로 누들의 역사와 다양한 맛을 한 자리에서 전시·체험·판매하는 이색적인 체험의 장으로 꾸며진다. 이민우기자 lmw@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