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코, 경리직ㆍ전기기사ㆍ생산직 모집

문의:경기일자리센터 www.intoin.or.kr / 1577-0019

㈜스웨코가 경리직과 전기기사, 생산직 사원을 모집한다.

화성시에 위치한 ㈜스웨코는 국내 유일의 전기절연물 종합생산업체. 우수한 기술진 및 연구설비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ISO 9001 인증을 비롯해 다수의 UL규격 및 특허를 보유해 선진기법의 품질관리와 품질의 고급화를 추진, 날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중견 업체다.

경리직원 1명을 모집하며 연봉은 2천400만 원가량으로 원가회계와 회계세무 전반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한다. 전문대졸 이상의 신입도 지원이 가능하다.

전기기사는 1명을 선발하며 연봉 2천800만 원 이상으로 학력무관, 경력 3년 이상 지원가능하다.

생산직 사원도 4명 모집하며 월 100만원(상여금 600% 미포함)으로 학력무관, 신입도 지원 할 수 있다.

지원서는 E-MAIL로 접수 받으며 입사 전형은 서류전형(이력서)과 면접으로 진행된다.

㈜동구가 생산직과 서비스 기사, 자재관리직 직원을 모집한다.

성남시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1989년 창립이래 미니자판기만을 개발ㆍ생산한 전문 업체다.

지난 1997년 중소기업청으로 부터 유망선진기술 지정업체, 2001년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 ㈜동구의 브랜드인 ‘티타임’은 국내 미니자판기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굳건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

커피 자판기 조립 업무를 수행할 생산직 사원 10명을 모집하며 연봉 1천500만 원 이상으로 학력무관, 신입도 지원할 수 있다.

서비스 기사는 2명을 선발하며 연봉 2천만 원 이상으로 고졸, 경력 3년 이상 지원 가능하다.

자재관리직도 1명을 모집하며 연봉 2천만 원 이상으로 이 역시 고졸, 경력 3년 이상만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E-MAIL로 접수받으며 입사 전형은 서류와 면접으로 이뤄진다.

박광수기자 ksthink@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