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포함]로이킴 봄봄봄 공개, 친근한 멜로디·로맨틱한 가사 '18번 예약'
'슈퍼스타 K4' 우승자 로이킴의 디지털 싱글 '봄봄봄'이 22일 정오 전격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로이킴 '봄봄봄'은 로이킴이 직접 작사·작곡한 컨템포러리 컨트리 장르의 곡으로,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대중적인 면과 동시에 로이킴만의 색채를 표현했다.
또 '봄봄봄'이 반복되는 후반부를 비롯, 곡 전체적으로 친근한 멜로디와 로맨틱한 가사가 어우러져 따뜻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곡으로 완성됐다.
앞서 지난 19일 공개된 '봄봄봄'의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 영상은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지난 주말 남산 N서울타워에서 열린 깜짝 게릴라 콘서트 역시 호응 속에서 마무리됐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된 '봄봄봄' 뮤직비디오는 그간 많은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제작해온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맡았으며, 봄 느낌이 물씬 나는 꽃 장식으로 가득한 세트를 배경으로 로이킴의 매력을 극대화해 눈길을 끌었다.
로이킴 봄봄봄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로이킴 봄봄봄 공개된 거 봤는데 대박날 거 같아", "로이킴 봄봄봄 공개하길 얼마나 기다렸는지", "로이킴 봄봄봄 공개 좋은 활동 부탁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이킴은 22일 '봄봄봄'을 공개하고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로이킴 봄봄봄 공개, 로이킴 '봄봄봄' 뮤직비디오 캡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