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화성개발, 안양 비산동 ‘화성파크드림’

주부 오감만족 ‘스마트 주거공간’
전용 67~108㎡ 총 210세대… 공간 효율성 ‘UP’ 신개념

(주)화성개발(대표이사 도훈찬)은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57-4 외 20필지에 안양 비산화성파크드림을 이달 중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안양 비산화성파크드림은 지하 4층~지상 24층 2개동으로 총 210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며 아파트 191세대, 오피스텔 19실로 구성돼 있다.

구성면적은 전용면적 67㎡, 68㎡, 72㎡, 84㎡, 108㎡ 등으로 85㎡이하의 실속타입이 전체 90%를 차지하는 등 중·소형 위주로 배치돼 향후 높은 가치가 기대된다. 또 친환경적인 단지 설계, 차별화된 가구 내 공간 등 기존의 주거공간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했다.

파크드림은 4S 시스템을 적용, 버려지는 자투리 공간이 없도록 효율성을 최대한 높이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주부들의 실생활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우선 Smart Storage(스마트 수납)로 일상화 수납공간, 청소용구 수납함, 교자상 수납함, 다용도 측면 붙박이장, 맘스 스토리지 등 전용면적별로 특화된 수납공간을 선보여 주부들의 오감을 만족시킨다. 또 Selective Space(맞춤 선택형 공간) 설계로 김치냉장고실이 설치된 타입에서 장독대형과 스탠드형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입지는 국도1호선과 관악대로가 연결돼 있어 서울 강남까지도 이동 거리가 짧고 주변에 중앙초교와 샘모루초교, 안양초교, 부흥중, 근명중, 부흥고, 안양여고 등이 밀집해 있으며 안양천을 중심으로 형성된 자전거길, 산책로 등은 맑고 쾌적한 주거단지로 손꼽히고 있다.

안양 비산화성파크드림의 견본주택은 아파트 현장쪽 비산 사거리에 있으며 문의는 분양사무실(031-446-2211)로 하면 된다.

안양=한상근기자 hsg@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