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예쁜 남자 출연, 잘생긴 얼굴로 女心 쥐락펴락? 기대감↑

장근석 예쁜 남자 출연, 잘생긴 얼굴로 女心 쥐락펴락? 기대감↑

배우 장근석이 드라마 '예쁜 남자'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18일 장근석의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 측은 "장근석이 '예쁜남자' 출연을 확정했다. 장근석은 극중 주인공 독고마테 역을 맡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장근석 '예쁜 남자' 출연은 KBS 2TV '사랑비' 이후 약 1년 만의 브라운관 복귀인 셈이다.

'예쁜남자'는 천계영 작가의 동명 만화 '예쁜남자'가 원작인 작품으로, 장근석은 아름다운 얼굴을 무기로 여심을 흔드는 주인공 '독고마테'역을 맡을 예정이다.

제작사 측은 "'예쁜 남자'를 기획하면서 처음부터 장근석을 주인공으로 생각해왔다"며 "장근석과 함께 캐릭터와 작품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 중이다. 데뷔 21년 차의 배우 장근석은 이번 역할을 통해 노련한 연기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장근석은 "독고마테 캐릭터를 만나 설렌다"며 "개성있는 캐릭터로 1년여만에 시청자들을 찾아뵙게 됐는데, 새로운 도전이자 색다른 도전이다"라고 말했다.

장근석 예쁜 남자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근석 예쁜 남자 정말 딱이네", "장근석 예쁜 남자, 장근석표 독고마테 정말 기대된다", "장근석 예쁜 남자 재밌겠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예쁜 남자'는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본격 준비에 나설 예정이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장근석 예쁜 남자, 연합뉴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