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은 29일 SBS파워FM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하루 만에 2kg을 감량했다"고 전했다.
이날 함께 출연한 배우 권해효는 "여러분들이 들으면 좋을 희소식이 있다"며 "이시영이 어제 샌드백만 두 시간 동안 때려서 체중 2kg을 감량했다"고 알렸다.
이시영은 이에 "영화 홍보 활동을 하면서 운동을 못하다 보니 체중이 늘었다"며 "(복싱이) 체급에 따른 운동이라서 감량하는 것이 습관화돼 있다"고 설명했다. 또 현재 체중이 55kg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시영 하루 2kg 감량, 복싱 덕분이라고?", "이시영 하루 2kg 감량 대단하다", "이시영 하루 2kg 감량, 복싱 덕분이었구나", "이시영 하루 2kg 감량 나도 따라 해볼까", "이시영 하루 2kg 감량, 보니까 나도 복싱하고 싶다", "이시영 하루 2kg 감량 나도 도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영이 출연한 공포 영화 '더 웹툰: 예고 살인'은 지난 27일 개봉해 관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