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10 (목)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원곡동 바자회ㆍ외국음식 먹거리장터 구경오세요

(사)정다우리, 6일 ‘제4회 사랑 나눔 축제’ 개최

사단법인 정다우리(이사장 윤영욱)는 오는 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원곡 제3 어린이공원’에서 제4회 사랑 나눔 축제를 개최한다.

이주민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마련한 ‘사랑 나눔 축제’는 바자회를 통해 모은 수익금을 외국인 노동자들의 문화행사 및 생필품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번 바자회는 주방, 가전, 생필품, 의류, 잡화 등 물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먹거리 장터에서 한국 음식뿐 아니라 태국 등 다양한 외국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 신나는 사물놀이 공연과 천원헤어숍, 네일아트, 풍선아트 등 이벤트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참여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준비하고 있다.

윤영욱 이사장은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바자회를 마련했다”며 “이주민과 함께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정다우리는 경기도 내 개인운영(미자립)시설에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소외된 아동과 외국인 노동자 자녀, 소년소녀가정, 결손가정 아동 등 차상위 계층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원 사업을 하고 있으며, ‘테마 나들이 동행’, ‘장애아동과 함께하는 보트체험’, ‘난치병 어린이돕기 벼룩시장 및 저금통 모금’, ‘문화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다. 문의 (031)392-3658~9

강현숙기자 mom1209@kyeonggi.com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