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본격 공채 시즌 … 대기업 취업문 열려라!

공채를 기다리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희소식이 들려왔다. 8~9월에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공개 채용 시즌에 앞서 발 빠르게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하는 대기업들이 있다. 한 발 앞서 채용문을 활짝 열어놓은 기업의 취업의 문을 두드려 보자.

◇한국전력공사, 하반기 420명 신입사원 채용

한국전력이 올 하반기 420여명의 신규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사무, 송배전(전기. 전자), 통신 등 6개 분야이다. 사무직을 제외하고는 관련 전공자와 해당 분야 기사 이상의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다. 사무 분야에서는 토익 800점 이상, 기타 분야에서는 토익 700점 이상의 성적이어야 한다. 오는 8월 2일 오후 5시까지 한국전력공사 채용 홈페이지 (recruit.kepco.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두산엔진, 능력있는 경력사원 모여라

두산엔진이 R&D, 품질, 업무 등 총 17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최소 2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모집 분야별로 요구되는 경력이 다르므로 홈페이지를 참고하는 것이 좋다. 이 달 20일까지 두산 채용 홈페이지 (career.doosan.com)를 통해 지원 할 수 있다.

◇KT, 정보통신 경력사원 채용

KT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일반직은 IT 전략 기획, 소프트웨어 개발, 통신 소프트 웨어 개발 등 15개 분야에서 모집하며, 전문경력직(계약직)은 동영상 멀티미디어 서비스 관련 2개 분야이다. 18일 오후 11시 59분까지 KT 채용 홈페이지 (recruit.kt.com)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정자연기자 jjy84@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