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경기가족 패션쇼’가 오는 9월 26일 오후 3시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열리는 가운데 행복한 이야기의 주인공인 가족모델을 선발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본부장 정정순, 이하 인구협회경기)가 주관하는 이번 패션쇼의 참가대상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자녀를 동반한 임신부, 다자녀, 다문화, 3대가족 등 이다.
오는 8월 8일까지 아이낳기좋은세상경기운동본부 홈페이지(http://iplus.gg.go.kr) 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2011~2012 ‘경기맘 D라인 패션쇼’를 통해 임신과 출산에 대한 소중함을 널리 알리는 계기를 마련한 것을 발판삼아 행복한 가족의 모습에서 가족의 소중함을 알리고자 다양한 가족들이 무대 위에서 가족들의 장기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다.
본선 무대에 진출하는 가족에게는 메이크업부터 소품까지 지원해 주며, 패션쇼 영상과 기념 사진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정정순 본부장은 “‘2013 경기가족패션쇼’는 가족만의 특별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가족친화환경조성에 기여할 것”이라며 “경기도에서 거주하고 있는 다문화, 다자녀 등 이색적인 스토리를 가진 가족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문의 (031)256-5920
강현숙기자 mom1209@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